우리은행, 데일리워킹적금 실천 - 34일째

2023. 4. 19. 01:02재테크

 

우리은행에서 새롭게 출시한 데일리워킹적금에 가입하고 오늘이 34일째.

 

 

하루 만보걷기 + 11% 이자받기 + 건강은 보너스!!!

최근 우리은행에서 재미있는 적금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매일 만보 이상 걷는 분들에게 최적인 적금 상품입니다. 매일 최대 1만원까지 180일(6개월 만기) 동안 총 180만원을 적금으로 쌓을 수 있으

blog-farmer.tistory.com

 

4월 18일 화요일,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흐렸던 날이 오후가 되어 환하게 맑아진 하루였습니다.

아침부터 흐린 하늘에 비까지 내리네요.

역시 비가 내리는 날은 기분이 쉽게 좋아지지 않습니다.

날씨에 기분이 좌우되냐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전 비가 오면 그렇게 기분이 업되지 않는 편입니다.

혹 로또에 당첨되는 일처럼 좋은 일이 생긴다면 모르겠지만,

그럴 일은 거의 없기 때문에 약간의 우울한 기분이 가시질 않네요.

출근길에 항상 기분을 좋게하는 음악을 들어도 흥이 나지 않네요.

​하지만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비장의 카드가 하나 더 있습니다.

약간 진한 커피를 마시면 기분이 살짝 업이 됩니다.

오늘도 출근하여 업무 시작 전에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시작하니 다시금 기분이 괜찮아지네요.

오전 내내 흐린 날씨는 이어지고 오전 12시쯤 되니 날씨가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다행입니다.

점심시간에 잠시 시간을 내어 새롭게 만난 꽃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고광나무꽃

방금 카메라에 담은 고광나무 옆에 하얀색의 비슷한 꽃나무가 있네요.

돈나무꽃

 

이 나무는 돈나무라고 하네요.

 

 

사진으로만 보면 어떤 나무가 고광나무고 돈나무인지 구별하기 어려워 보이네요.

오전 12시가 지나고 나니 점점 환해집니다.

해가 다시금 비춥니다.

다시 보는 해가 너무 반갑습니다.

햇볕이 밝고 따뜻해 기분이 좋아지네요.

퇴근시간이 되니 완연한 햇볕으로 기온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어제만 해도 퇴근할 때 덥지는 않았는데,

오늘은 차 안에서 더운 공기가 훅하고 느껴집니다.

퇴근 후 텃밭으로 향합니다.

모종들이 잘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오후에 비친 햇살에 제법 자라났습니다.

청겨자는 잎이 커지고 두툼해졌네요.

내일은 날씨가 좋을 것이라는 예보가 있어 물을 듬뿍 주었습니다.

아마도 오전/오후 햇볕에 수분이 바짝 마를 것 같습니다.

 

 

 

2023.04.18일 데일리워킹 달성!!!

▶ 달성일 수 : 34일

 달성이자(세전) : 17,162원

 

★ 우리은행 데일리워킹 적금 ★ 

▶ 우리은행 - 데일리 워킹 적금 링크

 

목돈모으기상품 - 우리은행

 

spot.wooriba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