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데일리워킹적금 실천 - 30일째

2023. 4. 15. 01:07재테크

 

우리은행에서 새롭게 출시한 데일리워킹적금에 가입하고 오늘이 30일째.

 

 

하루 만보걷기 + 11% 이자받기 + 건강은 보너스!!!

최근 우리은행에서 재미있는 적금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매일 만보 이상 걷는 분들에게 최적인 적금 상품입니다. 매일 최대 1만원까지 180일(6개월 만기) 동안 총 180만원을 적금으로 쌓을 수 있으

blog-farmer.tistory.com

 

4월 14일 금요일,

벌써 이번 주 마지막 출근일이네요.

엊그제가 월요일 같은데 벌써 금요일입니다.

정말 바쁘게 한 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이다 보니 대부분의 시간을 회사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보내는 시간이 무려 9시간이라는 긴 시간임에도 시간은 빨리 지나가네요.

오늘도 아침 출근 후 일을 하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

오랜만에 푸른 하늘과 햇빛을 맞으며 걷기 운동 시작,

 
 

걷는 중간에 새롭게 피어나는 꽃나무를 보고 사진 한 번 찍고 다시 속도를 붙여 걷기,

회화나무꽃

 

평소처럼 점심 걷기운동을 마치고,

커피 한 잔 후 오후 일과 시작,

오후 3시경 쉬고 나서 남은 근무시간을 보내고 나니 퇴근시간이 임박하네요.

어느덧 해는 차츰 저물어 가네요.

퇴근무렵 저물어가는 해

 

오늘도 점심시간 걷기 운동으로 퇴근 전 만보 걷기 완료,

가뿐한 마음으로 집을 향합니다.

오늘 저녁은 중국집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프렌차이즈 체인점 홍콩반점에서 짜장면 3,000원 이벤트를 하네요.

외식은 잘 안 하는 편인데,

가성비 좋은 이벤트라 중국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집에 오니 저녁식사 준비 및 후처리 과정이 생략되어 시간이 여유롭습니다.

금요일 저녁이라 마음이 편하고 저녁을 외식으로 해결해서 더욱 여유롭습니다.

커피도 한 잔 마시면서 일주일을 마무리합니다.

내일부터 주말 이틀은 새로운 일로 바빠질 것 같습니다.

 

어느덧 오늘이 만보 걷기 30일째입니다.

평균적인 한 달 만보 걷기를 달성했습니다.

지금의 열정을 살려 힘차게 만보 걷기를 내일도 합니다.

 

2023.04.14일 데일리워킹 달성!!!

▶ 달성일 수 : 30일

 달성이자(세전) : 15,324원

 

★ 우리은행 데일리워킹 적금 ★ 

▶ 우리은행 - 데일리 워킹 적금 링크

 

목돈모으기상품 - 우리은행

 

spot.wooribank.com